조용해졌어? 최고의 여름이라며? 인류 황금시대라는 착각은 어디 갔고? 5년치 월급 벌어서 서울 거리에서 함께 껴안고 환호하던 그 한국 여자애들은 어디 갔어? 내가 매수하자마자 인류 황금시대가 끝나버렸다고?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 수가 있어? 말해봐 다들!
조용해졌어? 최고의 여름이라며? 인류 황금시대라는 착각은 어디 갔고? 5년치 월급 벌어서 서울 거리에서 함께 껴안고 환호하던 그 한국 여자애들은 어디 갔어? 내가 매수하자마자 인류 황금시대가 끝나버렸다고? 이렇게 딱 맞아떨어질 수가 있어? 말해봐 다들!